안녕하세요, 고객님
박스케이터링입니다.
우선 배송 지연으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
기분 좋게 진행 되었어야할 아기 돌잔치에
불청객이 된 것만 같아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.
고객님께서 여쭤보셨듯이 현재 배송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외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.
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더욱 저희가 세심하게 관리를 했어야했는데
그러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.
이번 배송 지연 건을 계기로 생산과 운영 부분에서
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
내부적인 배송 시스템을 재정비하겠습니다.
기본적인 부분부터 고객님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
최선을 다하는 박스케이터링이 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8월 19일에 아기 돌잔치 음식으로 주문했던 고객입니다.
잔치 당일 음식이 저희가 요청드린 시간보다 25분~30분 정도 늦게 도착했어요.
다행스럽게도 그 날 저희가 준비해둔 일정이 있어
손님들이 많이 기다리시진 않았지만,
손님들 모시고 셋팅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.
그 날은 저희도 좋은 날이도 손님들도 계시고 잔치가 진행중에 있어
배송기사님께 별다른 말씀은 드리지 않았는데,
저희가 추가배송비도 따로 지불하고 주문한 음식이
늦게 배송된 점은 좀 유감스럽네요.
잔치 후 손님들이 정보를 많이 물으시는데 배송문제가 걸려 섣불리 추천을 못하겠어요.
그래서 문의 드립니다.
배송이 본사직배송이 아니신가요.
타업체를 통해 배송하시는거면 이 부분은 한 번 짚고 넘어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.
그 외에 음식맛이나 편리성은 만족스러웠습니다.
따로 배송후기를 남길만한 게시판이 없어 부득이하게 문의글에 남기는점 양해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